우리의 Story
2024년 코리아타운에서 설립된 엘에이 Story는 노부모를 돌보는 어머니의 단순하면서도 심오한 깨달음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믿을 수 있는 보살핌을 찾는 것이 엄청나게 어려울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경험은 어르신 돌봄이든 보육이든 지원을 원하는 가족의 프로세스를 쉽게 만드는 솔루션을 만들고자 하는 열정으로 설립했습니다.
엘에이 Story는 부모와 가족이 자신의 고유한 필요에 맞는 적절한 간병인과 베이비시터를 찾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육아, 노인 돌봄은 물론, 산모가 신생아와 함께 생활에 적응할 수 있도록 산후조리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청소, 심부름 등의 일일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여 가족의 일상적인 유지 관리 작업을 지원합니다.
우리 플랫폼은 한인 커뮤니티에 깊이 뿌리를 두고 있으며 이곳에서 사람들이 서로를 지원하기 위해 함께 모일수 있도록 합니다.
우리의 여정은 일상 생활에서 가족을 지원하고 마음의 평화를 제공하며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의미 있는 순간을 만드는 데 집중할 수 있도록 한다는 비전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커뮤니티 중심 플랫폼인 엘에이 Story는 신뢰할 수 있는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모든 가족이 마땅히 받아야 할 양질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